핫이슈

군포무인카페창업비용 티타임A1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동구전자 베누스타 티타임 A1 무인 커피머신렌탈 2023. 8. 30.

군포무인카페창업비용  티타임A1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거래처 약 4,000여곳에 커피머신렌탈, 무인카페창업, 무인사진관창업 전문기업 입니다. 20년동안 커피자판기렌탈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전국 직영대리점 운영으로 AS망이 구축되어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샵인샵개인커피숍 무인카페창업 약 1,200여곳을 오픈 및 관리 운영중입니다. 푸르지오, 두산위브, 롯데캐슬, SK뷰, 힐스테이트, 우미린, 래미안, 아이파크, 더샵포스코, 호벤베르디움, 자이, 포레나, 메트로, 부영, 코오롱, 한화꿈에그린, 휴먼시아,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센트럴, 리버, 레이크, 오션뷰, 마리나, 파크뷰, 에듀, 시티아파트 등등 전국의 아파트커뮤니티무인카페 위탁운영 약 500여곳을 비롯하여 기업, 회사, 관공서, 병원, 학교, 공공기관 등등 회사내 카페테리아위탁운영 약 300곳을 위탁운영 실시하고 있습니다.
무인카페 프랜차이즈로는 나우커피, 에그카페, 카페일분, 데이롱카페, 메일빈카페, 커피에반하다,
티타임무인카페 등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아파트커뮤니티 활성화, 입주민 복지향상, 수익사업을 고려한다면 아파트 커뮤니티에 무인카페를  설치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동구전자 전국 총판대리점으로 무인카페창업을 고려한다면 약 20년이상의 노하우로 상가점포의 입지분석, 상권분석, 레시피제공을 통하여 무인사업의 성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커피머신, 카페장비, 제빙기, 무인카페창업, 무인포토창업, 인생네컷창업, 무인사진관창업,정수기렌탈, 냉음료디스펜서렌탈, 슬러쉬기계렌탈, 커피머신구매, 커피자판기구매, 커피재료도매판매, 탄산수제조기렌탈을 전문적으로 렌탈 및 관리 해 드리고 있습니다.
서울, 인천, 경기도 수원시, 성남시, 의정부시, 안양시, 부천시, 광명시, 평택시, 동두천시, 안산시, 고양시, 과천시, 구리시, 남양주시, 오산시,

시흥시, 군포시, 의왕시, 하남시, 용인시, 파주시, 이천시, 안성시, 화성시, 광주시, 양주시, 포천시, 여주시, 연천군, 가평군, 양평군,

대전, 세종, 천안시, 공주시, 보령시, 아산시, 서산시, 논산시, 계룡시, 당진시, 금산군, 부여군, 서천군, 청양군, 홍성군, 예산군, 태안군,

청주시, 충주시, 제천시, 보은군, 옥천군, 영동군, 증평군, 진천군, 괴산군, 음성군, 단양군, 창원시, 진주시, 통영시, 사천시, 김해시, 밀양시,

거제시, 양산시, 의령군, 함안군, 창녕군, 고성군, 남해군, 하동군, 산청군, 함양군, 거창군, 합천군, 포항시, 경주시, 김천시, 안동시, 구미시,

영주시, 영천시, 상주시, 문경시, 경산시, 군위군, 의성군, 청송군, 영양군, 영덕군, 청도군, 고령군, 성주군, 칠곡군, 예천군, 봉화군,

울진군, 전주시, 군산시, 익산시, 정읍시, 남원시, 김제시, 완주군, 진안군, 무주군, 장수군, 임실군, 순창군, 고창군, 부안군, 목포시, 여수시,

순천시, 나주시, 광양시, 담양군, 곡성군, 구례군, 고흥군, 보성군, 화순군, 장흥군, 강진군, 함평군, 영광군, 장성군, 제주도 전지역
 동구전자 총판 대리점으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카페머신의 가격은 22,000,000원으로 전액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다소 부담스러운 금액이지만 12개월, 24개월, 36개월, 48개월까지 할부렌탈 구매가 가능하며
48개월로 구매 할 경우 월 50만원대로 가능합니다. 전국의 대형, 중형, 소형, 브랜드아파트, 주상복합시설 등등 많은 아파트 커뮤니티에서 무인카페 설치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바리스타를 고용해서 운영했지만 바리스타의 인건비 부담은 물론 24시간 운영이 불가하기 때문에 새벽 또는 늦은 저녁에 커피를 마시고 싶은 입주민들의 불편, 민원이 지속되면서 최근에는 신규로 입주하는 아파트의 경우 대부분 무인카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군포무인카페창업비용 동구전자 티타임A1 커피자판기의  장점 20가지와 군포의 역사, 행정구역, 문화, 입주한 대기업, 중소기업에 대하여 알려드리고, 샵인샵 무인커피숍창업을 운영하면 좋은점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군포무인카페창업비용: 동구전자 티타임A1 커피자판기 장점 20가지
초보자도 운영 가능: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복잡한 조작이 필요 없습니다.
24시간 운영 가능: 인건비 없이 24시간 커피 제공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유지비용: 전문 바리스타 고용에 따른 인건비 절감 가능.
다양한 메뉴 제공: 다양한 커피와 음료 선택 가능.
최고 품질의 커피: 프리미엄 품질의 원두 사용.
정확한 조제: 기계가 정밀하게 조제하여 항상 동일한 맛의 커피를 제공합니다.
위생적: 일정 시간마다 자동으로 청소되며, 사람의 손이 직접 닿지 않아 위생적입니다.
간편한 관리: 원격으로 재고 및 매출 관리가 가능합니다.
빠른 ROI: 초기 투자비용 대비 빠른 투자 회수 가능.
플렉시블한 설치: 다양한 공간에 설치 가능.
지속적인 업데이트: 기계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한 지속적인 기능 개선.
환경 친화적: 재활용 가능한 컵 사용 및 에너지 절약 모드.
통계 제공: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른 매출 통계 제공.
다양한 결제 방식 지원: 카드, 현금, 모바일 결제 등 다양한 결제 방법 지원.
프로모션 및 마케팅 지원: 기계 화면을 활용한 광고 및 프로모션 지원.
효과적인 재고 관리: 실시간 재고 확인 및 자동 주문 기능.
안전장치 탑재: 도난 및 기기 손상 방지를 위한 다양한 안전장치 탑재.
고객 지원: 동구전자의 전문 기술 지원 팀이 있어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 가능.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사용자의 요구에 맞춰 메뉴 및 디자인 변경 가능.
확장성: 추가 기기나 부속품 연결이 용이하여 확장성이 높습니다.
군포의 정보
역사: 군포는 고려와 조선 시대를 거쳐 현재의 경기도에 속하게 되었으며, 산업화 시대를 거쳐 현재는 주거 및 상업 지역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행정구역: 현재 군포시는 여러 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화: 군포는 여러 문화 행사와 축제, 그리고 공원 및 문화 시설이 있어 문화적으로 활발한 지역입니다.

기업: 군포에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기업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샵인샵 무인커피숍창업의 장점
비용 절감: 별도의 임대료나 큰 매장을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객 유입: 기존 매장의 고객을 활용하여 빠른 매출 확보 가능.
경쟁력 강화: 기존 매장의 서비스를 확장하여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시너지: 기존 매장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마케팅: 기존 매장과의 협업 마케팅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효과적인 프로모션 가능.
간편한 운영: 전체적인 운영이 간편하며, 기존 매장과의 연계로 다양한 서비스 제공 가능.
군포 지역에서의 무인카페 창업은 다양한 장점을 가져올 수 있으며, 동구전자의 티타임A1과 같은 효율적인 기기와 함께라면 성공 가능성이 더욱 높아집니다.


동구전자의 장점을 기반으로 AS망을 중심으로 10가지 주요 장점을 아래에 정리하겠습니다:

20년 노하우: 동구전자는 20년 동안의 커피자판기 렌탈 및 무인카페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경험은 고객에게 신뢰와 확신을 제공합니다.

전국 직영 AS망: 동구전자는 전국에 직영대리점을 통한 AS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은 어디서든지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나우커피, 에그카페, 카페일분 등 다양한 브랜드로 무인카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다양한 결제 옵션: 12개월부터 48개월까지 다양한 할부렌탈 구매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합니다.

무인카페 전문화: 동구전자는 아파트 커뮤니티 무인카페 위탁 운영을 포함한 전국 4,000여 곳의 거래처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용적인 기기 및 장비: 무인커피머신, 카페 장비, 제빙기, 정수기 등 다양한 장비와 기기의 렌탈 및 관리를 전문적으로 제공합니다.

아파트 커뮤니티 활성화: 아파트 커뮤니티의 활성화 및 입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무인카페 설치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운영 가능: 바리스타의 인건비와 시간 제한 없이 24시간 운영이 가능한 무인카페를 설치하여 입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합니다.

통합 서비스 제공: 상가점포의 입지분석, 상권분석, 레시피제공 등 무인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AS 지원: 무인커피머신 구입 후에도 빠르고 안정적인 AS 지원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들을 통해 동구전자는 전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무인카페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군포무인카페창업비용 티타임A1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