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

청라국제도시 호재, 집값 상승, 투자가치 정리

동구전자 베누스타 티타임 A1 무인 커피머신렌탈 2021. 5. 31.

최근 인천 서구 전체의 집값 상승률이 전국에서 가장 많이 올랐습니다. 그중에서도 청라국제도시의 집값이 연일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청라의 호재, 집값 상승 이유, 청라 투자가치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라국제도시사진
청라국제도시사진

청라국제도시 집값 상승 이유

최근 지하철 7호선 석남역 개통으로 서울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청라국제도시의 집값도 탄력을 받아 거래량이 급증하면서 연일 신고가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3연륙교, 지하철 9호선, 2호선 연장, 청라 스타필드&돔 야구장, 청라 의료 복합타운, 청라 시티타워, 로봇랜드, 코스트코 등등 잇따른 대형 호재로 인해서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최근 대출규제로 인하여 서울에서의 아파트 매수가 더 힘들어지면서 수도권 지역으로 눈을 돌리게 되면서 서울 접근성이 좋은 청라국제도시가 더욱더 수혜를 입고 있습니다. 

 

 

스타필드 효과 입은 청라국제도시

스타필드는 국내 최초의 쇼핑 테마파크를 지향해서 만들어진 복합 쇼핑몰로 쇼핑, 식사, 영화, 게임, 스포츠, 스파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현재 운영중인 스타필드는 하남, 고양, 코엑스, 안성, 부천, 위례 등이 있으며 청라국제도시와 경기도 수원에 추가로 오픈될 예정입니다.  그중에서도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의 경우 오픈 시점 기준 전용  84㎡ '대명강변타운'의 시세가 4억 3천만 원에서 5년이 안돼서 현재 시세 8억 5천5백만 원까지 약 두배 정도의 상승을 보여줬습니다.  또한 오픈 예정인 '스타필드 수원'의 경우 프리미엄만 5억이 넘게 붙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발 빠른 투자자들은 오픈 예정인 '스타필드 청라' 지역 일대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스타필드가 예정일 때 집값이 한번 오르고, 스타필드 공사 중일 때 한번 더 오르고, 스타필드 오픈할 때 한번 더 오르는 '스타필드 효과의 3가지 원칙' 중 청라국제도시는 이제 시작이라는 점입니다.

 

*최근 유튜브나 카페 회원들이 청라국제도시 임장을 많이 오는 추세입니다. 서울, 경기도, 인천 지역 아파트 매매를 알아보신다면 청라국제도시 관심지역으로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라 호재 관련 아래 포스팅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청라국제도시 호재 관련 자세한 포스팅 확인하기▼▼▼

 

 

청라 호재? 인천 부동산 견인하는 청라, 집값 상승하는 이유?

청라국제도시에서 다양한 호재가 잇따르면서 인천지역 집값의 상승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대기업들이 인천 서구로 많이 들어올 예정으로 조만간 고소득 직장 밀집지역으로 변화할 것으

cym9981.tistory.com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