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신성록 코로나19 완치후 퇴소, 다음 활동은?

동구전자 베누스타 티타임 A1 무인 커피머신렌탈 2021. 5. 11.

코로나 19에 확진되었던 배우 신성록이 10일 코로나 19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뮤지컬에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신성록은 동료 뮤지컬배우 손준호가 코로나 19에 확진되어 동선이 겹치기 때문에 받은 코로나 19 검사에서 지난달 28일 코로나 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고 생활치료센터에서 치료를 받고 복귀하였습니다. 신성록의 완치는 다행이나 현재 다수의 연예인이 코로나 확진이 되면서 연예가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신성록사진-인스타그램
신성록사진-인스타그램

 

방송계에 불어오는 코로나19

 

골프선수 박세리를 시작으로 방송인 권혁수, 모델 변정수, 뮤지컬배우 손준호 외에 많은 연예인들이 코로나 19에 감염되었는데 방송활동 특성상 다수의 스태프들과 같이 현장에 있다 보니 연속적인 코로나 19 감염이 나올까 봐 연예게는 초비상이 걸렸습니다.  추가 감염자가 나오지 않고 있는 추세지만 무증상 확진자도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정부의 방역수칙을 잘 준수해서 추가 감염자가 안 나오기를 바라겠습니다.  코로나 19에서 완치된 신성록 씨에 대하여 알고 계신가요? 

 

신성록은 누구인가

신성록은 198년생으로 휘문고등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데뷔는 2003년 SBS 드라마 '별을 쏘다'에서 하였으며 '카톡개'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이모티콘과 매우 흡사한 외모로 인해 붙여진 별명입니다.신성록은 뮤지컬에서 쌓은 인지도로 드라마, 영화까지 확장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별에서 온 그대'에서 악역을 맡았는데 엄청난 인기를얻게 되었으며 하이에나, 고맙습니다,내인생의 황금기, 트로트의 연인, 왕의 얼굴, 죽어야 사는 남자, 리턴, 황후의 품격, 퍼퓸, 베가본드, 카이로스
등등 많은 드라마에 참여하였으며 영화출연작으로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살인의 강, 김종욱 찾기, 투혼, 밀정, 프리즌 등에 참여하였고꾸준히 매년마다 뮤지컬에서 참가 하였는데 대표작으로는 사랑은 비를 타고, 드라큘라, 김종욱 찾기, 댄싱 섀도, 햄릿, 로미오 앤 줄리엣, 살인마 잭,몬테크리스토, 티티붐, 영웅, 클로저, 카르멘, 엘리자벳, 마타하리, 키다리 아저씨, 모래시계, 용의자 X의 헌신, 레베카 등등 많은 뮤지컬에 다수 참여하였으며뮤지컬계에서는 톱스타급의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주단태는 신성록이다?

김순옥 작가의 대히트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단태 역이 원래는 신성록이었으나 스케줄 문제로 인해 엄기준씨가 출연하였는데  신성록 씨가 했다면어떤 주단태가 탄생했을지 많이 궁금해집니다.  신성록은 원래  농구부 소속으로 농구를 곧잘 했지만 부상으로 인해 꿈을 접고 배우가 된 케이스입니다. 신성록은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데 '집사부일체'의 고정 멤버로써 멤버들과의 케미를 통해서 집사부일체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으며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코로나 19에서 완치된 신성록은 앞으로 집사부일체, 뮤지컬 등등 그동안 코로나 19 확진으로 인해 연기되었던 방송, 뮤지컬 활동을 재개할 예정인데요건강하게 돌아온 만큼 왕성한 활동 보여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추천 글